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2015봄 드라마 투어즈-150405] 게츠쿠 <어서오세요, 우리집에>팀 Part 편집

핑크언니♡ 2015. 6. 22. 13:49

 

후지테레비에서 새 분기 드라마들 시작 전에 이런 특방 꼭 하죠~

드라마투어즈...ㅋ 릴레이식으로 사시이레 넣는건가??

암튼 <의사들의 연애사정>팀의 사이토 타쿠미군이 타케나카 나오토상에게 맛난 케익을 전달했어요~

타케나카상 드라마에서 캐릭터랑 너무 다르게 너무 웃기쟈나...ㅋㅋㅋ 마세부쵸~~ㅋㅋㅋㅋㅋ

울 마사키는 에리카짱이랑 같이 인터뷰했구요...

엄마에게 스시를 만들어달라고 결론을 내리고...ㅋㅋㅋ

쿠라타계의 부부가 열씨미 스시 도시락 세트를 만듭니다...ㅎㅎㅎ

그걸 후지이군이랑 리카짱이 들고 <싸워라! 서점걸>팀에게 전달하러...ㅋ

AKB도 나오고 쟈니즈도 나오고 보고싶어지네~ㅋㅋㅋ

이미 끝났으니...ㅋ 드라마 평 좀 살펴보고 봐야겠어용~~ㅋㅋㅋ

참고로...울 마사키 주연 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는 엄청 재밌었어요~!!!

(나만 재밌는건 아니겠지...;; ㅋㅋ)

아직 안본분들은 꼭꼭꼭 보세요~~~강력 추천~~~!!!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