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GAME](終)

[Kis-My-Ft2] [キスマイGAME-150428] #005 - 믹스 주스 컬링

핑크언니♡ 2015. 6. 24. 23:15

 

헤헤헤...나 요즘 <키스마이 GAME> 포스팅 열씨미하네요...;;;

많이 밀렸으니까...ㅠㅠ 흐흐...

오늘 <키스마이 GAME>은 "믹스 주스 컬링"

진짜 혼끼로 컬링을 하네...ㅋㅋㅋㅋㅋ

맨날 아라시가 하는 듀얼컬링만 보다가...ㅋㅋㅋㅋㅋ

먹을꺼가지구 장난하면 안된댔는뎅....;;;

주스에 이상한거 넣지 마로라~~~~~~~~~~~~~~~~!!! -_-+

밥반찬을 주스에 넣다니...웩...;;; 상상하고 싶지도 않...;;;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