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ジャンジャン答えて!! ジャン! ジャン! JUMQ

핑크언니♡ 2015. 7. 11. 21:49

 

Hey! Say! JUMP의 14th Single...「Chau#」中 초회프레스반 특전영상

"ジャンジャン答えて!! ジャン! ジャン! JUMQ"

 

앨범도 아니고 싱글인데 그냥 PV랑 메이킹 뿐만 아니라 이렇게 특전영상도 있고~

아주 알차네요~~ㅋㅋㅋ

젤 첨에 쟝켄을 해서 똑같은거 낸 사람끼리 3팀으로 나눠서...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팀대항 퀴즈를 할껀데요~

이 팀으로 다음 앨범때 유닛을 할꺼라고...ㅋㅋㅋ

근데 1위팀 유닛만 PV 찍어준데요...ㅋㅋㅋ

여러모로 기대되네요~~후후후

문제도 전부 점프 곡들에 대한 문제라 재밌구...

이런 기획 다른 그룹들도 다 해봤음 좋겠네요~~ㅋㅋㅋ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