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舞祭組(부사이쿠)] [음악의 날(音楽の日)-150627] 부사이쿠 Talk &『やっちゃった!!』Live

핑크언니♡ 2015. 7. 18. 01:48

 

다른거 포스팅좀 하려고 이 폴더 들어왔다가...

<음악의 날> 부사이쿠는 포스팅 안하고 키스마이만 한거 지금 깨달음...ㅠㅠ

찾아보니 다른 그룹꺼도 많은데...에휴...일단 이거나 해놓고 좀 생각해볼게요~ㅋㅋ

부사이쿠들의 이제 싱글 3개 냈으니까 앨범내고 싶다고...ㅋㅋㅋ

그럼 부사이쿠끼리 투어도 하고 그럴까?? ㅋㅋㅋㅋㅋ

기대되네용~~뭔가 부사이쿠 콘서트 엄청 특이하고 재미날듯~~ㅋㅋㅋ

암튼...오늘 라이브 무대는...

♪やっちゃった!!

노래 부르는 중간에 나카이군한테 뛰어가서 나카이군 빵터짐...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