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칸쟈니8-히나&마루] [아이바 마나부-150503] #100 - 마나부 에키벤 만들기 4탄~!! ①

핑크언니♡ 2015. 7. 20. 20:15

 

우와~~오늘 <아이바 마나부>에는 반가운 두사람이 찾아왔어요~~^^

쟈니즈 코라보~~ㅋㅋㅋㅋㅋ

칸쟈니8의 히나랑 마루군이 게스트로 와주었답니다!!!

이즈 급행을 타고 가다가...야마아이의 작은 역 "이나즈사역"에 도착~~

주변의 지역 명물들을 찾아서 또 맛난 에키벤을 만들어봅니다~

배타고 나가서 물고기도 잡고...오징어도 먹고...ㅋㅋㅋㅋㅋ 진짜 맛나보영~ㅠㅠ

저녁 아직 안먹었는데...고통...;;;

잡아온 생선으로 건어물도 만들러 갔구요~

와사비도 캐러 갔는데...

우어~~~와사비 맛있게 먹는법...짱짱~!!!

밥에다가 가츠오부시 뿌리고 생와사비 갈아서...간장 뿌려서...

와사비 덮밥...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와사비 짱 좋아하는데...침샘 폭발...ㅠㅠ

저녁먹고 올게요...ㅠㅠ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