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MUSIC JAPAN-150621] 헤이세이점프 Part 편집

핑크언니♡ 2015. 7. 23. 20:27

 

<뮤직재팬> 이날 스페셜이었나요??

원래 이런 분위기 아니었던거 같은데...ㅋㅋㅋ

암튼 점프들 알차게 나왔어요...

먼저 ウィ-クエンダ- 불렀구요~~

그리구...토크 살짝쿵...

여름 라이브에 꼭 필요한건 뭐가 있을까요??

점프들은 워낙 땀 많이 흘리니까 소금 꼭 챙겨 먹는다고...ㅋ

바지 지퍼 열린거도 잘 챙겨야한다고...ㅋㅋㅋ

팀워크가 필요한건 당연한거쟝~~근데 너무 멘트 안맞는거 아니니?? ㅋㅋㅋ

두번째 곡은...キラキラ光れ

뒤에 "오시에테 MJ" 코너에도 나온 점프들...

<뮤직재팬>이 NHK방송이라 NHK홀에대한 추억 없냐고 물었어요~ㅋ

쥬니어시절 쇼쿠라 때문에 열씨미 드나들었을테니 추억돋는 일이 많네요~ㅋ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