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50720] #105 - 트러블에 휘말린 여자친구를 지키는 방법

핑크언니♡ 2015. 7. 25. 02:04

 

꺅~~기다리고 기다리던 기무타쿠 센빠이 출연분을 가지고 왔어요~~

자막도 가지고 왔어요~~!! ^^v ㅎㅎㅎ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트러블에 휘말린 여자친구를 지키는 방법"

음...뭔가 다들 시도는 좋았으나 어디까지나 이건 상황극일뿐...

실제상황에서는 절대 일어날수 없는 장면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 기무타쿠랑 키스마이들도 다 강조했듯이...ㅋㅋㅋㅋㅋ

착한 어린이는 따라하지 마세요~~처럼...오늘꺼 1위꺼라도 괜히 따라하는 일은 없도록...!! ㅋㅋㅋ

나 보면서 계속 말도 안돼~~저러다 처맞지...라고 생각하면서 본...ㅋㅋㅋㅋㅋ

역시 뭔가 기무타쿠는 그냥 저기 저렇게 나와있다는것 만으로도 존재감이 엄청남!!!

울 타이삐 타이스케라고 불러주시는거 너무 좋으다~~♡

다음주도 기무타쿠 센빠이가 함께해주시네요~~담주가 더 재밌을듯...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