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はやドキ! 外-150804] 타마짱 잡지 <an.an(앙앙)> 소식 관련

핑크언니♡ 2015. 8. 13. 15:43

 

으아악!!! ㅋㅋㅋ

다들 SNS에서 보셨나요??

나한테는 정말 아기 병아리 같았던 타마짱이.....

어느덧 이렇게 멋지게 커가지구...남자가 다돼서...이렇게 벗다니...;;;

뭔가 감개무량이야...ㅋㅋㅋㅋㅋㅋ

수위가 일단 전에 타이삐 찍었을때 정도의 수위고...

여자랑 안찍었으니 뭐 그럼 된거죠...ㅋㅋㅋ

크흐......멋져...;;;

잡지 사진은 오늘밤에 포스팅 할게여...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