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ハロウィン・ナイト - PV

핑크언니♡ 2015. 9. 3. 23:58

 

AKB48의 41st Single...「ハロウィン・ナイト」PV (M-ON! ver.)                       2015.08.26 Release

 

지난 6월 7번째 총선거로 뽑은 선발 멤버들의 싱글곡 PV입니다~~

하아............총선...언제 포스팅 해둘꺼냐...;;;;; 올해안에 할꺼냐...;;;

암튼...뭐 그건 그렇고...ㅋ

이번 곡 계속 들으니 은근 중독성 있네요~~

옛날 디스코풍...ㅋㅋㅋ

PV 배경도...클럽도 아니고 완전 옛날 나이트같은 분위기랄까...ㅋㅋㅋ

애들의 할로윈 분장 첨엔 너무 적응 안됐었는데...이젠 재밌고...ㅋ

그 분장 아니고도 애들이 너무 복고풍 분장도 재밌게 하고나와서...

아는 얼굴들 찾는 재미에 PV가 짧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