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미우라 하루마] [임금님의 브런치-150718] 미우라 하루마 "쇼핑의 달인" 출연

핑크언니♡ 2015. 9. 9. 14:00

 

하루마군도 "쇼핑의 달인"에 나왔어용~~^^

영화 <진격의 거인> 때문에 여기저기 또 방센이 엄청나죠~ㅋ

하루마군 보너스 찬스로 한 저...플라이보드~~!!! 진짜 재밌어 보여요~~!!

나도 타보고 시프다구~~~~ㅋㅋㅋ

하루마군도 오사무군처럼 보더링이 취미래요~~

은근 아웃도어쪽 흥미가 한가득이네요~~멋져~~^^

그리구...NG워드...이렇게 조금 걸린사람 첨 봤어요~ㅋㅋㅋㅋㅋ

선글라스 하나빼고 다 가져가다니...진짜 대단하다~~좋겠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