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50927] #120 - 일본의 강을 배우기~!! 제 4탄

핑크언니♡ 2015. 9. 29. 00:48

 

오늘 마나부는 자막 없어용~~^^

오늘은 일본의 강 배우기 제 4탄입니다~~

강폭이 넓은 지역이라 우동도 저렇게 생겼나요?? 진짜 싱기~~

저 가와하바우동...먹어보고 싶다요~~!!! ^^

고야랑 무화과도 따고...낚시도 하고...

아주 바쁘다 바빠...ㅋㅋㅋㅋㅋㅋ

으아악~~~장어 껍질 벗기는거 보여주지마아아아~~~~~;;;

자연산 장어로 만든 장어덮밥...

진심 맛나보이네요...;;;

추석이라 처묵처묵 엄청 많이 했는데도 또 뭔가가 먹고싶다니...;;;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