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Kiss魂" 초회한정B 특전영상 : MUSIC VIDEO 메이킹 다큐멘트

핑크언니♡ 2015. 10. 16. 00:37

 

초회한정반B 특전영상 : MUSIC VIDEOメイキングドキュメント

 

꺄아아~~젤 보고싶은 PV 메이킹이네요~~^^

울 타이삐의 나레이션과 함께 보니까 더더더 꿀맛~♡

가죽인지 레자인지 모를 저런 소재 의상에다가...

스터드도 너무 많이 박혀가지구 옷도 무겁구...

근데 빡센 춤 계속 반복해서 추니까 애들 진짜 죽을라고하네요...;;

힘들어하다가도 다시 음악 나오면 언제 힘들었냐는듯 멋지게 댄스댄스~

진짜 프로답네요...다들 멋졍~~^^

PV 촬영 다 끝나고...집에 가는 사복차림의 키스마이들~!!!

진짜 사복 모습 너무너무너무 사랑해~~

타이삐는 정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내스타일♥

으으윽....................사복 모습 직접 보고싶다~~ㅠㅠ

부타이 우케 하고시프네...ㅠ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