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151003] 마사키닷컴 스페셜

핑크언니♡ 2015. 10. 23. 16:36

 

오늘은 마사키닷컴이 스페셜이예요~~^^

뭐가 스페셜인지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타카토시랑 같이 나간게 첨은 아니잖아요?! ㅋㅋㅋ

이즈 샤보텐 공원...마사키가 전에도 나갔었는데...

꽤 많이 리뉴얼 되었네요~~

그러나 문제의 침팬지들이 있는 그 섬은...너무나 황폐...;; ㅋㅋㅋ

비리군은 정말 여전히 너무나 박력이 넘치는군요...

왜저렇게 뭘 던지는건지...무섭...ㅋ

코코짱은 여전히 넘 기운이 없고...ㅋㅋㅋ

토시팬지는 투입했다가 처참히 당하고...진짜 처참히...ㅋ

그리고 마사키가 만든게...이즈 침파라다이스~~!!!

역시나 오늘도 침팬지들을 엄청 즐겁게 해준 마사키~^^

한번 가보고 싶네요...이즈 침파라다이스~~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