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뮤직스테이션-151023] 아라시♥ Talk & SP Medley

핑크언니♡ 2015. 11. 2. 23:43

[미니스테+Talk]

 

오늘 엠스테에는 아라시와 점프가 같이 나왔네요~!! ^^

키스마이가 스맙 라인이듯...점프는 완전 아라시 라인이구낭...ㅋㅋ

뭔가 가깝고 친한듯...ㅋㅋㅋ

준군이 라이브도 가서 챙기고...여기도 훈훈하네요~~^^

타카키랑 식사약속했던 울 마사키...

얼마나 빨리 약속장소에 갔길래 후배를 저리 당황시키는지...ㅋㅋ

식당 오픈시간부터 와있으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 Medley]

 

일본을 테마로 하는 아라시의 신곡 두곡을 메들리로~!!

♪心の空

♪日本よいとこ摩訶不思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