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GAME](終)

[Kis-My-Ft2] [キスマイGAME-150929] #026 - 마술사 수건돌리기 선수권

핑크언니♡ 2015. 11. 8. 23:46

 

하하하...<キスマイGAME>이 막방을 했어요...;;;

근데 심지어 막방이 특방 <TEGIWA>연속이네...ㅋ

너무 성의 없는거 아니냐며...;;;

암튼 마술 타령 좀 이제 그만했음 좋겠는데...

이어지는 방송 제목은 아예 <키스마이 매직 (キスマイ魔ジック)>

내가 진짜 두손두발 다들었다...끙~;;; ㅋㅋㅋ

암튼 오늘 막방은 "마술사 수건돌리기 선수권" 입니다~

내가 키스마이 아니면 이렇게 마술을 열씨미 볼일이 있을까 싶어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