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銀座カラー(긴자 카라)" 후지가야 타이스케♥ 메시지 웹한정 영상

핑크언니♡ 2015. 11. 11. 23:47

 

으아아아~~~~~~

이뻐...이뻐...ㅠㅠㅠㅠ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ㅠㅠ

이거 7월중순에 나왔던 영상인데 혼자 물고빨고 하다가 이제 올리는거....

.............는 아니구요...ㅋㅋㅋㅋㅋ

그냥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이제서야...ㅋ

제모해주는 에스테틱 CM이 이렇게 심쿵할일이예요??

진짜 제모하고 싶게 만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