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魁!音楽の時間-151018] 키스마이♥Talk &『AAO 』Live

핑크언니♡ 2015. 12. 8. 00:46

 

타마짱이랑 <레인트리~>영화를 같이 찍어서 그런가...

마리야짱 유독 키스마이랑 막 친해보이고 그러네요~기분탓인가? ㅋㅋㅋ

암튼...첨에 7명 그림 그린거 빵터졌고...ㅋㅋㅋ

울 타이삐 너무 눈 작게 그려놓은거 아닌지...;;; 흠...ㅋ

마리야짱이 무리하게 자꾸 타이삐한테 이상한거 시켜가지구...

텐션이 이렇게 막 토크하다가 오르고 그러는거도 아닌데 말이죠?! ㅋㅋㅋ

라이브 무대 들어가기 전에 암튼 타이삐가 빵 터뜨려주네요~ㅋ

+

오늘 라이브는...신곡 ♪AAO 입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