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タメになる旅!]

[KAT-TUN] [KAT-TUNの世界一タメになる旅!-151120] #027 - 최고의 별장 사기 in 치바

핑크언니♡ 2015. 12. 21. 23:36

 

오늘 타메타비는 치바네요~~마사키의 치바...ㅋㅋㅋ

일류 연예인이 되기 위해 최고의 별장을 맘에 들면 사버려라~~이게 지령이예요...ㅋㅋㅋ

그래...잘나가는 연예인이면 별장 하나쯤은 있어야죠?? (이게 웬 허세...ㅎㅎㅎㅎㅎㅎㅎ)

엄청나게 싼 매물부터...원래는 비싼데 엄청 싸게 나온 완전 맘에 쏙드는 별장까지...

별장이라는게 참 이름만 붙이면 되는건가...ㅋㅋㅋㅋㅋ

초반에 나온건 별장...이라고 하기엔 좀...ㅋㅋㅋㅋㅋ

아~~~마지막에 나온 별장으로 좀 쉬러 가고 싶네요...휴우~~~;;;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