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151227 - 아라오메! 뉴스 ②

핑크언니♡ 2016. 1. 1. 14:40

 

<아라오메! 뉴스> 두번째 시간...

오늘 리포터는 리다입니다~~

<VS아라시> 3시간 SP 볼거리 소개하면서...

젤 중요한게 바로...엄청나게 파워업한 클리프크라임이네요~~!!!

허허허....아무리 람군들이 클리프크라임을 잘해도 그렇지...

이건 바껴도 너무 바꼈어요...ㅋㅋㅋㅋㅋ

과연 어떻게 올라가게 될지...너무너무 궁금해요~~ㅋ

쇼짱이랑 니노...ㅋㅋㅋㅋㅋㅋㅋ 근심걱정가득...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