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홍백가합전-151231] 아라시♥ Part 편집

핑크언니♡ 2016. 1. 19. 23:54

[Live]

 

오늘은 홍백...포스팅 좀 해볼까요?ㅋ

1월이 벌써 19일이나 지나가버렸네요...ㅠㅠ

갑자기 달력보니 우울...ㅠㅠ

홍백이랑 카운콘 본게 정말 엊그제 같은데....ㅠㅠ

역시...아라시 라이브는 두말할꺼 없이 너무너무너무 멋지네요~

스타워즈 코라보부터 시작해서...ㅋ

♪Sakura

♪愛を叫べ

심사위원석 쪽으로 갔는데 이건 뭐 환호가 거의 아라시 아리나 투어 수준이네요...

다들 손흔들고 난리난리...ㅋㅋㅋㅋㅋ

 

[아라시 출연컷]

 

깨알같은 아라시 출연컷은 뽀나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