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The소년구락부 PREMIUM-160120] Works : ARASHI LIVE TOUR 2015 Japonism

핑크언니♡ 2016. 3. 7. 23:57

 

아라시 라이브는 언제쯤 또 가볼수 있을런지..;; ㅋㅋㅋ

이렇게 쇼쿠라 프리미엄 Works에서 볼때마다 심장이 두근두근~

라이브 현장에 있는것처럼 넘 설레이네요~ㅋ

작년 Japonism 투어 도쿄돔 마지막 공연을 이렇게 직접 보여주시니...감사감격♡ㅋ

올해는 일단...아리나 투어 모시코미 해보구...ㅋ

와쿠와쿠도 한번쯤은 가야할것 같은데...ㅋ

1년 덕질 계획 세우느라 바쁘네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