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아이바&마츠준] KOSE 쥬렘므(ジュレーム) 新CM CM INDEX

핑크언니♡ 2016. 3. 14. 23:48

 

아이바&마츠준 CM - KOSE "쥬렘므(ジュレーム) RELAX" CM INDEX

 

ㅋㅋㅋ 원래 마츠준 혼자 하던 고세 쥬렘므 샴푸 CM에 울 마사키도 합류했어욧!!!

넘나 귀여웡~~~쥬렘~~~무 ㅋㅋㅋㅋㅋㅋㅋ

무~에 카메라 보는거 어려웠다구...ㅋㅋㅋ

마지막에 목소리 바꿔서 나오는거 신기하면서...어색하면서...웃기면서...ㅋㅋㅋ

아...저번에 일본 다녀오면서 이거 헤어팩만 사와서 쓰고있는데...향도 좋고...진짜 좋아요~

담엔 무거워도 꼭 세트 다 사오리~!!!!!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