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메자마시TV-160121] DVD『KIS-MY-WORLD』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6. 4. 15. 01:21

 

울 키스마이들 단체로 딥디 홍보 인터뷰 했네요~^^

딥디 홍보 겸 새해 첫 인터뷰~

올해 원숭이해라고 저런 원숭이 마스크는 왜 주는건지...

덕분에(?) 울 센짱 예상대로 놀림받고...ㅋㅋㅋ

마스크 벗은건데 벗으라고...ㅋㅋㅋㅋㅋ 예상했던 코멘트~!

콘서트에 대한 이런저런 얘기를 들으니 콘서트가 또 엄청 땡기네요~^^

올해도 각자 저렇게 담당 맡아서 콘서트 준비할런지...두근두근~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