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PON!-160122] 타이삐♥& 쿠보타 렌도라 <MARS>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6. 4. 20. 17:10

 

ㅋㅋㅋ 어쩌다보니 또 드라마 끝나고 방센 포스팅...;;;

근데 진짜 이 드라마...보셨나요??

만화 원작에 대한 지식이 1도 없었어가지구...

드라마보다가 깜깜깜깜놀~~!!! 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는 왜 이런 드라마를 찍었을까요?! ㅠㅠㅋㅋㅋ

물론 엄청 인기많은 화려한 저런 스타일 넘나 딱이긴 한데...ㅋ

암튼 보다 놀란거 생각하면...후~후~후~

영화에선 더 심한거 나오려나?! -_-;;;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