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501] #063 - 타케이 에미와 첫 아르바이트 체험

핑크언니♡ 2016. 5. 9. 23:57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타케이 에미짱~!! ^^

어려서부터 연예계 활동을 해서...알바를 안해본 에미짱~

마트에서 계산대 알바를 해보고 싶었다네요..ㅋㅋㅋ 나둔데~ㅋㅋㅋ

저거 한번 진짜 해보고 싶어요...삑~삑~ㅋㅋㅋㅋㅋ

이온몰 모델인 에미짱이 이온몰에 가서 알바 체험을 했답니다~

더 큰 작품에서 더 많은 대사도 척척 외워서 하는 사람이 저게 저렇게 떨릴일?! ㅋㅋㅋ

귀여운 에미짱의 첫 알바 체험 재밌어요~~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