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60509] #137 - 동창회에서 전 여친과 결혼하는 절친을 축하

핑크언니♡ 2016. 5. 16. 23:53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동창회에서 전 여친과 결혼하는 절친을 축하"

오늘은 마이코가 그냥 병풍이구요...ㅋㅋㅋ

키스마이들의 연기력과 기획력이 돋보이는 랭킹 테마예요~

키스마이들끼리 친구 역할도 해주고...그 친구 연기까지 다 정해주고...ㅋㅋㅋ

저 손발 오그라드는 연기 자기들끼리 하느라 얼마나 괴로웠을까요?! 웃겨서...ㅋㅋㅋㅋㅋ

타마짱 막 웃음 참는거 너무 보이고...ㅋㅋㅋㅋㅋ

일단 테마를 생각해보면...저런 말도 안되는 상황에서 멋지게 축하하는거 자체가...음...

전 모르겠네요~~저런 상황 노이해...ㅋㅋㅋ 저게 축하가 되요?! 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