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뮤직스테이션-160520] 아라시♥ Talk &『Daylight 』Live

핑크언니♡ 2016. 5. 22. 23:54

 

역시 양A면 싱글이 좋긴 좋네요~~

2주연속 엠스테 출연해주니까~~^^

지난주엔 리다 드라마 주제곡이어서 리다가 오프닝때 젤 먼저 나오더니...

오늘은 준군 드라마 주제곡이니까 준군이 젤 먼저 나와요...ㅋ

참 깨알같이 철저하단 말이지...ㅋㅋㅋㅋㅋ

지난주엔 점프가 같이 나오더니 오늘은 에비씨지가 나왔네요~

음...후미큥...준군 모노마네는 이제 쫌 그만했음 좋겠네...;;;

센빠이들이 리액션을 잘 못하고 곤란해 하잖니...ㅋㅋㅋ

"아티스트가 고른 간직해둔 슬픈 노래" 얘기할때...

울 마사키땜에 진짜 빵터졌구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천재 맞나봐요...뭔가 남들과 접근 포인트가 남달라...ㅋㅋㅋㅋㅋ

오늘 라이브 무대는 드라마 <99.9> 주제곡인 ♪Daylight

어랏?? 근데 오늘 마지막에 리다 카메라 시선...왜 없죠?? ㅠㅠ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