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타이삐] 후지가야 타이스케♥ 영화 <MARS~ただ,君を愛してる> 팜플렛

핑크언니♡ 2016. 6. 25. 21:02

여러분~~~오늘이 무슨날인지 아는사람~~?! 손~~~ㅋㅋㅋ

오늘 6/25은 바로 울 타이삐♥ 생일이지요~~^^

열일 제쳐두고 일단 지난주에 개봉한 타이삐 영화 팜플렛으로 축하를 대신...ㅋㅋㅋ

옛날엔 참 열정을 가지고 영상이나 움짤도 만들고 뽀샵질도 하고 그랬는데...

이젠 크크큭..;;; 미안~~타이삐♥ㅠㅠ

여튼...

타이삐의 29번째 생일을 너무너무너무 축하합니다~~!!!

たいぴ-♥ お誕生日おめでとう~~!!!

담주에 오사카에서 만나요오~~~♡

 

진심 여주보다 곱디고운 울 타이삐♥ ㅎㅎㅎ

 

 

 

 

 

 

아련미 폭발...이뿌다...♥

 

 

 

 

 

 

 

 

 

 

 

 

 

 

콘서트 보러간김에 영화도 보면 좋긴 하겠으나...

일단 영화 내용이 음...배아파서 영화 보고 싶지 않구여...;;ㅋㅋ

분명 콘서트 중엔 팬들도 다 보고싶어할테니 사람 많겠지...난 시간이 없는뎅...ㅠㅠㅋ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