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魁!音楽の時間-160321] 키스마이♥Talk &『Gravity 』Live

핑크언니♡ 2016. 6. 30. 11:04

 

앨범 방센 중에 은근 재미나는 사키가케!~ㅋㅋㅋ

니시우치 마리야짱은 이번에도 굳이굳이 키스마이들을 그렸...;;;

라이브도 있고...깨알 토크도 알차게 길어서 좋아요~

근데...

미얏찌야...그런거 방송에서 안하면 안되겠니?! ㅋㅋㅋ

나 창피해서 손발이 없어졌어...;;;

키스마이들 생일에 나타나는 명물 캐릭터...ㅋㅋㅋ 버스데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지마~~해지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