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왓타] ワッター弁当 - MUSIC VIDEO

핑크언니♡ 2016. 7. 4. 23:53

 

Kis-My-Ft2의 5th Album...「I SCREAM 」中  키스마이 X 셀프 프로듀스 기획 "6movies"

「ワッター弁当MUSIC VIDEO (横尾渉)

 

왓타는 전공(?)을 살려서 셀프 기획을 짰네요...ㅋㅋㅋ

진짜루 넘나 잘 맞는 컨셉~!!! 잘했네~잘했어~ㅋ

왓타의 노래를 위해 나머지 멤버들이 다 코러스로 참여도 하고...

특별히 센짱은 스시 장인이 돼서 나타나고...ㅋㅋㅋ

멜로디도 귀에 쏙쏙이고 흥얼흥얼 계속 따라하게 되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