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마에다 아츠코] [Good Time Music-160621] 앗짱 Talk & 『Selfish』Live

핑크언니♡ 2016. 7. 12. 15:46

 

ㅋㅋㅋ 앗짱 드라마 <부스지마 유리코의 적나라한 일기> 보셨나요??

지난 2분기에 진짜 엄청 열씨미 기다리며 챙겨봤는데...ㅋㅋㅋ

생각해보면 꽤나 말도 안되는 병맛 드라마였는데...ㅋㅋㅋ

앗짱이 너무 파격적으로 나와서...큭~

VTR 보여주는데 오이카와상 반응 난리...ㅋㅋㅋㅋㅋ

드라마 시간도 짧으니까 심심할때 한번쯤 봐보세요...히힛

드라마 주제곡이기도 했던 ♪Selfish 앗짱이 직접 불렀군요~

그나저나 이 음악방송은 또 첨보는듯...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