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ZIP!/메자마시TV-160513] 타이삐♥ 영화 <MARS> 완성 피로 시사회

핑크언니♡ 2016. 7. 16. 23:34

 

아이고...타이삐 단독 WS 영상 참 많네요...ㅋ

개인 일이 얼마나 많았다는건지...ㅋ

부타이 방센 관련해서 한참 포스팅했더니...

이번엔 영화 <MARS>가 시작이네요~~^^;;

6월 18일에 개봉하는 <MARS>가 완성 피로 시사회를 가졌답니다!!

드라마에 이어 영화까지 함께하느라 엄청 친해진 두사람...

쿠보타군 타이삐가 저녁 먹자고 하면 거절하는건가요?! ㅋㅋㅋ

둘이 키스신...30번 정도 찍었다고...;;;;; 꺄악...;;;

쿠보타군...부러워용!!! ㅠㅠ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