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미얏찌&센가] [네프리그-160613] 키스마이♥팀 VS 베테랑 배우 팀 대결

핑크언니♡ 2016. 8. 10. 22:45

[네프리그-①]

 

오~~오늘 8/10은 키스마이 데뷔 5주년 되는날이예요~!!

너무너무 축하축하~~^^

 

<네프리그>에 키스마이들...밋군, 미얏찌, 센짱이 나왔었지요~

나 키스마이들 네프리그 나오는거 좀 불안한데...ㅋㅋㅋ

제작진도 그랬는지...하야시센세를 한팀으로 넣어줬어요...ㅋㅋㅋ

"하이퍼 잉글리쉬 브레인타워"부터 나 부끄러워 손이 오그라들고..;;;

영어 모를수 있지...당황하면 잘 또 생각 안나고...

그니까 그거 방송에 나와서 밝히지 말라고...ㅋㅋㅋㅋㅋ

실망하는 팬은 아니지만...ㅋㅋㅋ 그냥...속터진다...ㅋㅋㅋㅋㅋ

한자투어즈는...하야시센세 때문에 걱정이 없지요~ㅋㅋㅋ 

 

[네프리그-②]

 

"퍼센트 벌룬"에서는 기적을 보았어요!! 우와앙~~

타이조상 엄청나요~~퍼펙트라니!!!ㅋ

암튼 키스마이들은 타이조상과 하야시센세 덕분에...보너스트랙까지 갔어요~^^

"하이퍼 토롯코 어드벤쳐"~!!

그...러...나...

이렇게 또 허무하게 끝날줄이야...ㅋㅋㅋ

근데 얘들아...하야시센세한테 너무 그로지마로라...;;;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