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료카&먀오] [THE논픽션-160626] "AKB선발총선거...이번에야말로..."

핑크언니♡ 2016. 8. 17. 10:22

[ザノンフィクション-①]

 

언제봐도 신기한 AKB 덕후들의 세계...ㅋ

하긴...쟈니즈도 이렇게 총선거 하고 그러면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을것...쟈니오타들~ㅋ

자기가 애정하는 담당...오시가 한표라도 더 얻어서...

순위가 하나라도 더 오르게 하기 위해 저렇게 엄청나게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네요~

정말 덕후의 힘은 대단하지 않아요?!

나도 덕질하면서 늘 느끼는건데...ㅋ

덕질하다가 만나는 정말 너무나 다양한 직업...나이...의 사람들...

덕질을 하지 않았다면 평생 만날일 없을 그런 사람들이랑도 덕질 하나로 엄청 하나가 되지요~^^

오...

너무 서론이 길었...ㅋㅋㅋ

이번 2016년 AKB 총선거에 출마한 오오시마 료카짱이랑 미야자키 미호짱~

료카랑 먀오를 위해 그 팬들이 어떤 노력을 하는지 보여준 다큐멘터리...

정말 눈물없이는 볼수가 없네요...ㅋ

팬들이 이렇게 힘내주는거 아티스트들도 알 필요가 있죠...

바람직한 영상인거 같아요~~ㅋㅋㅋ

근데 또 어찌보면...저런 아저씨들 가족은 무슨죄냐 싶기도 하고...;;; ㅋㅋㅋ

 

[ザノンフィクション-②]

 

자막 : 무명의 듭총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