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おはようコ-ルABC-160614] 타이삐♥& 쿠보타 영화 <MARS>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6. 8. 13. 23:21

 

오늘도 계속되는 영화 <MARS>의 홍보 인터뷰...ㅋㅋㅋ

진짜 나 포스팅 해도해도 끝이 안나는 이느낌은 모죠?? 끙~;;;

그래두 이걸 빨리 다 끝내야 다른거도 맘편히(?) 포스팅하니까...ㅋ

간바로~~와타시~~~!!! ㅋㅋㅋ

근데...진짜 저 화제의 키스씬...둘이 왜케 신나서 얘기하는건데...ㅋㅋㅋ

들을수록 넘나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고민인거 얘기할때도 그렇고...

쿠보타군 진짜루 타이삐랑 엄청 친한게 느껴져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