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TOKYO hi-IMAGINE-160617] 타이삐♥ 영화 <MARS> 호화 캐스트 SP 좌담회

핑크언니♡ 2016. 8. 27. 01:02

 

모시투어에서 늘 키스마이들과 함께 하고있는 아마노상~^^

타이삐의 첫 인사부터 엄청 쑥쓰러워하시면서도 뭔가 엄청 친근함...ㅋㅋㅋ

평소의 타이삐에 대해서도 잘 아시구...산페이군이랑 친하게 지내서 샘나시나?!ㅋㅋㅋ

<도쿄 히마진>에서 그냥 영화 소개해주는것도 좋긴한데...

이 출연 배우들 SP 좌담회는 특히 재미난거 같아요~~굳굳~!!

여기서 핑크언니 크게 충격받은 사건 하나...ㅠㅠㅠㅠ

울 타이삐 젓가락질 이상하게 하는 사람 보면 넘나 거슬리나봐요...ㅠㅠㅠㅠ

나 어뜩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쥴이 에디슨 젓가락 사준댔는데...지금도 고칠수 있을까요?!

나 아주 이상한건 아니고 자세히 봐야 이상한건데...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