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음악의 날(音楽の日)-160716] 키스마이♥ Talk & SP Medley Live

핑크언니♡ 2016. 9. 16. 13:20

 

나카이군이 진행하는 <음악의 날(音楽の日)>에는 항상 꼬박꼬박 나오는 키스마이들~^^

울 타이삐는 혼다 미유짱이랑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흠...-_-+

라이브 무대 시작하기 전에...스탠바이 하고 있는데...

센짱 타이삐 들어야돼서 마이크 땅에 내려놓은건데...

나카이군 마이크 떨어졌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키스마이 스페셜 메들리 곡은...

♪Gravity

♪AAO

YES! I SCREAM

무대 다 끝나고 깨알같이 왓타랑 미얏찌도 챙겨주시는 자상한 나카이군~

진짜 나카이군은 사랑입니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