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치넨] [천재! 시무라동물원-160604] 치넨 유리 신기획 왈라비 돌보기 <2>

핑크언니♡ 2016. 9. 27. 22:39

 

아가 캥거루에게 이름이 생겼어요~ㅋ

엄마가 코코라서 아가 이름은 낫츠...

둘이 합치면 코코넛...이래요...ㅋㅋㅋㅋㅋ

이름두 귀엽게 지었네 치이짱...ㅋㅋㅋ

근데 아가 캥거루 우유 먹이기 넘 힘드네요...ㅋ

치이짱 막 어려워서 쩔쩔...ㅋㅋㅋ 1시간동안 우유먹였는데...

이걸 3시간마다 해야한다니....;;; 간바레~

글구...캥거루 야행성이란거 책에서 보고 왜 낫츠는 야행성 아니고 하루종일 자냐고...ㅋㅋㅋ

아직 애기니까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이짱 엉뚱해서 귀엽...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