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61017] #154 - 두근거리는 고백 데이트 ~요코하마 편~

핑크언니♡ 2016. 10. 31. 01:47

 

오늘 키스부사는 좀 특이한 방식이예요~ㅋ

우선...랭킹 테마는...

"두근거리는 고백 데이트 ~요코하마 편~"

키스마이 전원이 다 참여한게 아니라...

배우 와타나베 유타군이랑...섹시존의 후마군이 참가해서...

키스마이에서는 타이삐, 미얏찌, 센짱이 참가했어요~!! ㅋㅋㅋ

음...뭔가 불안해...ㅋㅋㅋㅋㅋㅋㅋ

요코하마...참 이쁘고 볼거리가 많은 곳이지요~~

여행하고 싶은 장소 1위로 뽑힐만큼...^^

오늘 나왔던 장소들 다 참고해서 가보고싶네요~~꼭 데이트가 아니어도...;;ㅋ

후마군꺼에 요시오카 리호짱이 반응한거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꼭 메모할것...만요클럽...만요클럽...만요클럽...!!!

정말 우리 킹은...천재인거 같아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