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보물영상★

[ARASHI] 2016 Johnny's net 크리스마스 메시지 - 아라시 크리스마스 메시지

핑크언니♡ 2016. 12. 24. 23:37

[Johnny's net 크리스마스 메시지] - 2016/12/16

 

여러분~~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일욜이라 연휴도 아니고...ㅠㅠ 정말 클스마스 분위기 안나네요...ㅠㅠ

람군들의 재미난 클스마스 메시지 보면서 분위기 내볼까요?! ^^

쟈니즈 중에서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부탁한다면 뭐가 있겠냐...라는 질문에

한사람씩 대답했는데...재밌어요...ㅋㅋㅋㅋㅋ

특히 니노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한명씩 의자에 앉아서 제대로된 크리스마스 인사~~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