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61128] #160 - 키스마이 VS 인기 게닌 : 가장 여성을 심쿵하게 하는 말은?

핑크언니♡ 2016. 12. 27. 01:48

 

오늘 키스부사는 스페셜로 자주 했었던...인기 게닌과의 대결...

스튜디오에서 시츄에이션 그대로 재연하는 손발 오글거리는...ㅋㅋㅋ

게스트인 아이부 사키짱이 랭킹 테마 두개를 정해왔네요~

우선 첫번째는 "드라이브 데이트에서 돌아와서 차에서 내릴때 여친을 심쿵하게 만드는 한마디는?"

키스마이 4명 VS 인기 게닌 4명이 대결을 펼쳤답니다~

실제로 마이코가 있을때는 너무나 분노가 치미는데...ㅋㅋㅋ

카메라에 대고 연기할때는 진짜 손발이 오글오글...본인들도 민망해하니까...ㅋㅋㅋ

두번째 랭킹 테마는...

"숙박 데이트의 다음날 아침 출근하는 여친을 심쿵하게 만드는 한마디는?"

게닌들 4명은 그대로구요...앞에꺼랑 다르게 키스마이들은 대결 참전 멤버가 달라지네요~

우리 킹사마가 1위를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키스마이가 게닌들한테 1위를 내주진 않아서 다행..ㅋㅋ

암튼...이렇게 로케 안나가고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하는게 절약은 되겠지만...재미는 별로...;;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