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レ-ジ](終)

[Kis-My-Ft2] [キスマイレ-ジ-161004] #001 - 여성의 집세 : 에비스 VS 키치조지

핑크언니♡ 2017. 1. 14. 21:04

 

작년에 또 이름바꿔 시작한 키스마이의 새 프로그램..^^

<키스마일리지(キスマイレ-ジ)>

세상의 숫자들에 대해 조사를 해서...그걸 마일리지처럼 쌓는다네요...ㅋ

키스마이 이 심야시간대 방송...계속 이름 바꿔가며 이어오는데...

너무 포스팅을 게을리해서...;;;

<키스마이 매직>은 사실 잘 챙겨보지도 않았는데...ㅋ

이번꺼 <키스마일리지> 이건 쫌 그래도 재미난거 같아서...일단 몇편 봐서는...ㅋㅋㅋ

암튼 꾸준히 포스팅은 다 해둘꺼예요~~홍홍홍

그리하여...

오늘 새로 스타트한 첫회의 테마는...

"여성의 집세 : 에비스 VS 키치조지"

타마짱이 에비스...왓타가 키치조지에 나가서 거리에서 여성들에게 질문...

근데 그냥 집세 얼마냐 묻는게 아니라 집까지 찾아가서 집을 보여달라고 하니...

당연히 선뜻 오케이 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겠죠...ㅋㅋㅋ

뭔가 짜고치는 고스톱일꺼 같긴한데...

왜 느꼈냐면요...

왓타가 젤 첨에 찾아갔던 여대생 방...

너무 키스마이 콘서트 굿즈 바스타올 걸려있잖아요...;;; ㅋㅋㅋ 딱걸려써~~ㅋㅋㅋ

두 사람이 나름 대결하는거니까 결과는 직접 확인하세용~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