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쟈니벤-140528] 미나미 아키나 (南明奈) 편

핑크언니♡ 2016. 1. 31. 01:00

[쟈니벤-①]

 

<쟈니벤>은 가끔씩 몰아서 쭉 찾아보고...

관심있는(?) 게스트 나온거 다운받아서 본답니다~ㅋ

그 중에 재미난것들이나 보관하고 싶은것들은 늦었지만 포스팅...ㅋㅋㅋ

귀엽고 특이한 앗키나짱...ㅋㅋㅋ

뜨거운 밥이랑 어울리는 반찬(?) 얘기하는데...남자들 이해 못하시고...ㅋ

아...흰 쌀밥에 저런 반찬 나도 먹고싶다규...ㅠㅠㅋ

그나저나 뭘 해도 앗키나 네일에만 시선이 꽂히는...ㅋㅋㅋ

혼자 노래방 가본적은 없지만...못갈것도 없을꺼 같기도 하고...

진짜 미친듯 부르고 나면 스트레스 풀릴꺼 같아요~ㅋ

 

[쟈니벤-②]

 

앗키나는 에이또랑 같이...시끌벅적하게 놀고 싶다네요...ㅋㅋㅋ

그림 끝말잇기하면 시끌벅적 한가요?! ㅋㅋㅋ

시바루군이랑 요코가 그림땜에 진짜 눈물나게 웃었네...ㅋㅋㅋㅋㅋㅋㅋ

+

여성의 취향 맞추기 3택 No.1 오늘의 테마는 도리아네요...

으윽...또 배고파지는 비쥬얼들...ㅠㅠ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