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212] #095 - 코히나타 후미요와 수초수조의 레이아웃에 도전

핑크언니♡ 2017. 2. 14. 01:41

 

늘 붕부붕! 게스트는 드라마에서 자주 보는 코히나타 후미요상~!!

킨키 두사람과 수초수조 만들기를 하고 싶으시다고...ㅋㅋㅋ

독특한 취미를 갖고 계시네요...ㅋㅋㅋ

물고기를 전혀 만지지 못하는 핑크언니가 상상할 수 없는 수조...;;;

저렇게 작은것두 절대 만지는거 무리무리...;;; ㅠㅠ

미적 감각이 남다른 쯔요시군은 역시나 조용조용히 멋진 작품을 만들었구요...

오늘은 코이치군이 진짜 빵빵터뜨려요...코히나타상도 그렇고...ㅋㅋㅋ

관심없는 물고기 얘기에 오늘은 그냥 쯔요시군이랑 코히나타상 둘이 로케 하면 안되겠냐고...ㅋㅋㅋ

수조 레이아웃은 어디가 앞인지 어디가 뒤인지...암튼 얻어걸려 나름 괜찮은 레이아웃을 완성한 코이치군...

선생님의 굽힘없이 솔직한 디스에도 꿋꿋하게...ㅋㅋㅋ

코히나타상이 에비 구다사이 했을때 진짜 완전 빵터지고...ㅋㅋㅋ

별로 기대 안하고 봤는데 오늘꺼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SENSUOUS】東京都渋谷区神山町8−2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