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Hey!Say!JUMP-이노오] [메자마시TV-170210] 마사키♥ 2017년 2분기 게츠쿠 <귀족탐정> 주연 확정 인터뷰~!!

핑크언니♡ 2017. 2. 15. 23:31

 

울 마사키가 2분기 게츠쿠 <귀족탐정>의 주연으로 결정된걸 기념하여...

이노오군이 울 마사키 취재를 직접 나가다니...ㅋㅋㅋㅋㅋ

프라이벳으로 만나서 고기 먹고 그런 얘기가 역시 좋군요...ㅋㅋㅋ

모야...그 가게 어딘데 야키니쿠집에서 함바그를 만들어주는거야~!!

마사키가 셰프랑 얼마나 친하면 그럴까요?! 궁금하당~~ㅋㅋㅋ

그렇게 특별하게 부탁해서 만들어준 함바그를 남긴 이노오군...ㅋㅋㅋ 혼나도 싸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