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슈이치 (シュ-イチ)-170212] 카메♥주연 영화 <P와 JK> 완성 피로 무대 인사

핑크언니♡ 2017. 2. 23. 13:26

 

그럼..그럼...<슈이치>에서도 카메 영화 무대인사에 당연히 갔겠죠~ㅋ

근데...ㅋㅋㅋㅋㅋ

울 카메 말대로...아니 왜 윳치횽아가 안나간거죠?! ㅋㅋㅋㅋㅋ

섭섭하네...흠...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긴 맨날 메일 보내는데 윳치가 답이 없는거라고...ㅋㅋㅋ

거짓말도 넘나 귀여웡...♡ㅋㅋㅋ

혀차는건 더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