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미우라 쇼헤이] [another sky(어나더스카이)-160722] 미우라 쇼헤이 (三浦翔平) in 미국 라스베가스

핑크언니♡ 2017. 3. 15. 23:45

 

<어나더스카이>는 진짜 누가 나와도 다 재미나구...

여행간 장소들 다 너무 좋아보이고..가보고 싶구..ㅠㅠㅠㅠ

5월에도 10월에도 엄청 긴연휴가 있을것 같은데 어딜 가야할지...

어디든 꼭 가고싶은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미우라 쇼헤이군은 라스베가스에 갔다왔네요...

O쇼...저거 나도 본적 있는거 같은데 너무너무 옛날에...(나 옛날사람...ㅋㅋㅋ)

친구랑 밤새 운전해서 라스베가스 가구...무슨 정신으로 봤는지...그래서 기억이 안나나?!ㅋㅋㅋ

암튼...덕질을 그만두면 미쿡 다시 갈수 있으려나 싶네요...크크큭

아참!!!

요즘 쇼헤이군 인스타 보니까 한국인거 같던데...진짠가??

한국 어디 돌아다니구 있는겁니까!!!!!! 길에서 만나고 싶다앙~~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