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요코] [A-Studio-170127] 요코야마 유 (横山裕) 편

핑크언니♡ 2017. 3. 21. 00:33

 

오늘 <A-Studio> 포스팅 완전 열씨미 하는 핑크언니...ㅋㅋㅋ

오늘 게스트는 울 마사키의 절친 요코군이예요~^^

오늘도 마사키에 대한 얘기가...ㅋㅋㅋ 요코가 츠루베상이랑 만나게 해주는건가요?! ㅋㅋㅋ

츠루베상이 스바루군 만나서 얘기하고 왔네요...ㅋ

칸쟈니가 힘들었던 시절 얘기 하면서 울 카메랑 야마삐 얘기도 나오구요...ㅋ

한참 웃고 떠들다가...요코가 어머니 얘기할때 넘나 눈물나서...ㅠㅠㅠㅠ

지하철에서 이거 보다가 진짜 눈물 참느라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

마지막에 아오이짱 뭐야...ㅋㅋㅋ 본명을 말하다니...;;; ㅋㅋㅋ

암튼 버라이어티에서는 마냥 웃기기만한 요코의 이미지인데...

역시 약간 쿠라이한 드라마에서의 이미지가 그냥 연기로 만들어진것만은 아닌거 같네요...

요코가 앞으로 더 많이많이 행복했음 좋겠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