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バズリズム-170304] 키스마이♥ Talk &『Tonight』Live

핑크언니♡ 2017. 3. 26. 18:45

 

어머...키스마이들 <바즈리즈무> 첫 출연이래요~!! ^^

그동안 한번도 안나왔었구나...ㅋ

오늘 토크...ㅋ 이렇게 또 나름 토크 길게 뽑아주니 좋네요~~^^

이름하야..."마음속 외침을 다 털어놓자!! 짜증 중재소"

그룹 안에서 할말 많은 사람들...있겠죠...ㅋㅋㅋ

밋군이 미얏찌에게...

니카짱이 센짱에게...

타마짱이 니카짱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어떤 불만이 있는지 들어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아냐아냐~~내가 아는 니카짱의 사복센스는 저게 아니야~~그럴리 없어...;;; ㅋㅋㅋ

그나저나 울 타이삐한테 불만있는 멤버가 없다니...음...

울 타이삐 넘 완벽주의자야?! ㅋㅋㅋ

+

솔직한 토크 한바탕 다음...

오늘 라이브 무대는 에로각고이~~ ♪Tonight 입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