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화요서프라이즈-170321] 카메♥& 츠치야 타오와 하코다테 구루메 여행~!!

핑크언니♡ 2017. 4. 15. 18:56

 

와...진짜 오늘 영상...;;;;;

이거 진짜 대박 영상이예요...왜냐...ㅋ 맛난게 넘 많이 나와요...ㅠㅠㅋ

원래도 <화요서프라이즈>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울 카메가 홋카이도...하코다테에 가서 여기저기 맛난거 먹고 돌아다녔네요~

시장에서 파는거두 다 맛나보이구...

돈부리...우니...다 내가 사랑하는 것들만...ㅠㅠ

진짜 이 영상 지금까지 10번 정도 보고 또보고 한거 같아요...

그리고 가게들 다 메모해놓고...비행기를 알아보...는...ㅋㅋㅋㅋㅋ

아아아...나도 하코다테 가고싶다아아아아~~ㅠㅠ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